일본의 새 바람, 독립 레이블 tokyovitamin의 컴필레이션 앨범 공개

도쿄를 거점으로 세계 각지의 예술가와 패션 브랜드들과 교류하는 독립 음악 레이블 도쿄 비타민(tokyovitamin)이 최근 컴필레이션 앨범 [VITAMIN BLUE]를 공개했다.

본 앨범을 위해 도쿄 비타민과 평소 교류가 있는 아티스트들이 세계 각지에서 집결했다. 소속 아티스트인 ‘Duke of Harajuku’, ‘Disk Nagataki’를 비롯해 ‘Young Coco’, ‘kZm’, ‘LEX’, ‘who28’, ‘Mat Jr’ 등이 참여했고 일본 외에서는 ‘Gab3’, ‘Star Boy’, ‘YunB’, ‘mojomossomen’, ‘Laptopboyboy’ 등이 참여해 힙합과 애시드 테크노,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교차하는 작품을 완성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4곡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되었다. 그중 ‘Disk Nagataki’와 미국 출신 아티스트 ‘NAPPYNAPPA’의 댄스 튠 “EXALT”의 뮤직비디오는 도쿄 비타민의 라이프 스타일과 아티스트 간의 교류가 돋보이는 다큐멘터리적 색채의 영상이다.

‘Duke of Harajuku’과 ‘LEX’가 함께한 “ICE CREAM”에서는 두 아티스트가 10월 말 발매 예정인 도쿄 비타민과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의 협업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Young Coco’가 참여한 “I DON’T BEEF WIT U”의 뮤직비디오에는 작년 도쿄 비타민과 ‘Young Coco’가 로스앤젤레스에 머물며 촬영한 장면들이 수록되어 있다.

‘Mat Jr.’의 “VOYAGER”는 비주얼라이저(Visualizer) 뮤직비디오로, 우주를 연상케 하는 추상적 사운드를 영상화하고 있다.

tokyo vitami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음원 링크
FNMNL 원문 보러가기


편집 │ 김홍식
이미지 출처 │ tokyo vitamin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