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years ago
NEWS > MUSIC

3인조 록밴드 Life and Time의 좋은 ‘톤’을 담은 노래, “숲”

imageUrl20150921025036

해피로봇 레코드(Happy Robot Records)소속의 3인조 록밴드 라이프 앤드 타임(Life and Time)의 첫 정규앨범 [Land]의 수록곡, “숲”을 소개한다. [The Great Deep] EP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 이들은 밴드 로로스(Loro’s)와 칵스(Koxx)의 멤버들이 포함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시작했다. 좋은 ‘톤(Tone)’을 이번 앨범에 담으려고 했다는 이들이 최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수록곡 “숲”은 곡의 제목처럼 플레이 시간 동안 청자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한다. 아트필름메이커 BEDFILM이 제작한 “숲”의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디렉터들과 함께 만든 영상 역시 발표될 예정. 현재 “숲”과 “My Loving City”의 비주얼이 공개되었으며, 아트 필름 메이커 김지현의 “Life”, 스케이트보드 웹진 dooonuts을 운영하는 지승욱의 스케이트보드 필름 “Come”, 김민태 감독이 서울의 모습을 담은 “My loving city”, 그리고 라이프 앤드 타임 멤버들이 직접 일본에서 찍은 영상 “Shakin’ trees”까지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Life and Time의 Facebook페이지

Jangstersf
최장민 / Jangstersf
Web: http://instagram.com/jangstersf
E-mail: jangster@visla.kr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3인조 록밴드 Life and Time의 좋은 ‘톤’을 담은 노래, “숲””에 대한 3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