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Ocean, 대망의 정규 앨범 [Blonde] 발표 / “Nikes” 뮤직비디오

며칠 전, 말로만 무성하던 비주얼 앨범 [Endless]를 툭 던져놓으며 목마른 자들에게 우물을 만들어준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이 완전 하이(High)된 상태의 비주얼 “Nikes”와 함께 정규 앨범 [Blonde]를 공개했다. [Endless] 발표, 신곡 “Nikes” 뮤직비디오 공개, 그리고 대망의 앨범 [Blonde]를 발매한 일련의 과정이 요 며칠 사이 갑작스럽게 이뤄졌는데, 그만큼 지금 리스너 사이에서는 프랭크 오션의 이름이 계속해서 언급될 듯하다.

환각의 상태에서 소리와 이미지가 일정한 배열 없이 부유하는 듯한 “Nikes”는 피치를 조절한 두 가지 버전의 보컬이 곡을 잠식한다. 짧은 잔상이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가는 영상 중간에는 애이샙 라키(A$AP Rocky)가 이승을 떠난 에이샙 얌스(A$AP Yams)의 사진을 들고 그를 추모하며, 차례로 핌프 씨(Pimp C), 그리고 트레이본 마틴(Trayvon Martin)을 기린다. 섬뜩한 아름다움, 프랭크 오션의 “Nikes” 뮤직비디오와 함께 지금 가장 뜨거운 감자인 [Blonde]를 체험해보자.

20160822_03

boysdontcry.co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