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겨냥한 강렬한 한방, HARDHITTERS 2019 S/S 컬렉션

한국 스트리트웨어 신(Scene)의 슬러거, 하드히터스(Hardhitters)가 다시 한번 커다란 한방을 준비했다. 시즌마다 다양한 이미지, 타이포로 개성 넘치는 그래픽을 선보인 하드히터스의 이번 테마 또한 흥미롭다. BMW M3와 메르세데스-AMG(Mercedes-AMG)의 각 로고에 하트히터스를 녹여낸 그래픽이 더해진 티셔츠와 쇼츠, 캠프 캡, 코너백이 이번 2019 S/S 컬렉션의 주요 프로덕트로 브랜드의 콘셉트에 부합하는 명료하고 단단한 의류를 완성했다. 더불어 국내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긴 시간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는 로얄티 트러스트(Loyalty Trust), 서브컬처 기반 브랜드 베이스크림(Basecream)과의 협업 티셔츠 등 당신의 남성미를 물씬 끌어올릴 아이템이 가득하다.

그 언제나처럼 번쩍이는 외제 차 앞에서 온몸으로 터프함을 뽐내는 하드히터스의 시그니처 룩북 역시 새로이 공개했다. 아이콘택트가 힘들 것 같은 인상 좋은 형님들과 함께 팔로알토, 레디, 인크레더블, 로스, 샘바이펜이 차례로 등장하며, 하드히터스만의 색을 짙게 뿜어냈다. 이번 하트히터스의 2019 S/S 컬렉션은 현재 하드히터스 공식 웹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RDHITTER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