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길거리 문화에서 동양의 멋까지, 지난 12년간 다채로운 개성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코어한 팬층을 쌓은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가 2022년의 새 프로젝트 비디오 ‘Soom’을 공개했다. 들이마시고 내쉬는 ‘Soom(숨)’, 호흡의 의미를 내포한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 수민, 가수 림킴(Lim Kim), Y2K 92의 보컬 지빈(Jibin), 그리고 프로듀서 말립(maalib)을 필두로 여태 미스치프와 함께 길을 걸어온 조력자들을 조명한다.
캠페인 영상에서 각 인물이 착용하고 있는 브랜드의 새 컬렉션은 시그니처 로고를 담은 웨어러블한 티셔츠부터 실루엣과 절개, 패턴을 강조한 피스와 액세서리까지. 브랜드의 독자적인 정체성을 총망라한 제품군이 구성을 이뤘다. 모델, 뮤지션, 아티스트, 프로듀서, 댄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는 인물들과 조우, 그 컬렉티브를 형성하며 이번에도 하나의 곡과 그림을 완성한 미스치프. 그들의 새 컬렉션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