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말 운영되는 Maker’s Mark의 팝업 바 이벤트 ‘독주 라이브’

장인정신과 핸드 메이드의 가치를 고집하는 버번위스키 브랜드 메이커스 마크(Maker’s Mark)가 팝업 이벤트, ‘독주 라이브’를 5월 27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걸쳐 개최한다. 개막일에 이어서 삼각지에 자리한 행사장에서는 매주 색다른 라인업의 독주 퍼포머들의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콘텐츠가 준비되어 방문객을 맞이한다.

아울러 공간 내 상시 운영되는 바에서는 다섯 명의 독주 바텐더들이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를 바탕으로 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요일별로 만나볼 기회 또한 제공한다. 그날그날 공연을 비롯한 프로그램과 바텐더가 제각기 다르기에, 독주 라이브 팝업 바는 언제 다시 방문하든 새로운 감회를 안겨줄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매주 일요일에는 특별한 테마의 상영회가 준비되어있으며, 방문객과 짧은 대화를 나눠보는 콘텐츠 ‘피크타임 리포트’가 불시에 행사장을 찾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독주’라는 단어가 내포한 의미처럼, 남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의 주관대로 행동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정체성을 다시 한번 알리는 자리다. 행사는 이번 주말에도 예외 없이 준비될 예정이니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도시를 배회하던 이라면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자.

Maker’s Mark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