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컬처를 테마로 한 Le Coq Sportif x BEIGER HARDWARE 캡슐 컬렉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르꼬끄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겸 편집 스토어 베이거 하드웨어(BEIGER HARDWARE)가 첫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르꼬끄는 매 시즌 사이클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베이거 하드웨어는 아메리칸 하드웨어 스토어를 테마로 브랜딩을 전개 중이다. 이에 ‘사이클 리페어 숍’을 테마로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요소를 접목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표방한 캡슐 컬렉션을 완성했다.

베이거 하드웨어의 마스코트 ‘베이거’와 르꼬끄의 프렌치 무드를 결합한 위트 있는 그래픽을 제작, 스웨트셔츠와 후드 풀오버, 퀄팅 베스트 등의 아이템에 적용했으며, 워크웨어 분위기의 재킷과 오버롤즈도 눈길을 끈다. 이외 크로스백과 볼캡, 리버시블 버킷햇과 컬러블록 하이 삭스의 액세서리도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협업 그래픽을 포인트로 하는 스웨트셔츠, 후디, 롱슬리브는 부드러운 코튼 소재와 편안한 루즈핏으로 함께 선보이는 조거 팬츠와 셋업해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무드를 함께 연출할 수 있으며, 사이클 컬처와 워크웨어 무드를 반영한 재킷과 리버시블 베스트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바람막이 소재와 내부 충전재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르꼬끄는 베이거 하드웨어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부터 3일까지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페셜 F&B와 사이클 컬처에 관련한 재미있는 요소를 접할 수 있다. 한편, 르꼬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캡슐 컬렉션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워크웨어 무드의 캔버스 에이프런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자.

Le Coq Sportif Korea 공식 웹사이트
Le Coq Sportif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