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Brat]을 통해 자신이 확실한 팝 아이콘임을 증명하며 ‘Brat Summer’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찰리 XCX(Charli XCX).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이번 여름도 서서히 숨을 죽이는 가운데 ‘Brat Summer’ 열풍도 잠잠해질 것 같았지만, 그 뜨거운 열기는 여전히 이어질 듯하다. 찰리 XCX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H&M과의 협업을 암시하는 포스트를 올렸기 때문이다.
게시된 사진 속에는 [Brat] CD, 이어폰, 화장품, USB, 막대사탕, 다이어리 등 다양한 물건이 무질서하게 놓여 있는데, 그중 구겨진 H&M 영수증이 눈길을 끈다. 영수증 품목에는 Brat 부츠, XCX 선글라스, 360 흰 베스트 탑, Club Classic 티셔츠 등이 적혀 있고, 구매 날짜는 12092024(2024년 9월 12일)로 적혀 있다. 또한, 찰리는 H&M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광고임을 나타내는 해시태그도 함께 달았다.
이에 맞춰, H&M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프로필 배경 색상을 ‘Brat Green’으로 불리는 색으로 변경하고, 프로필명은 H&M&으로 변경했다. 프로필 소개란에는 앞서 언급한 영수증에 표기된 12092024를 기재했다.
찰리는 현재 자신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옷과 액세서리 등 [Brat] 공식 머천다이즈를 판매 중이다. 이번 H&M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은 기존 머천다이즈와는 어떤 차별점을 가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Brat Summer’를 떠나보내기 아쉽다면 9월 12일을 캘린더에 표시해 두고 알람 설정도 잊지 말자.
Charli XCX 인스타그램 계정
Charli XCX 공식 웹사이트
H&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M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