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 첫 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두 브랜드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다시 만났다. 작년에는 ‘워크웨어’를 필두로 칼하트의 대표적인 아이템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높은 내구성으로 유명한 코듀라(Cordura) 원단을 바탕으로 겨울 시즌에 용이한 다양한 스타일로 컬렉션을 꾸렸다.
아우터로는 코듀라 소재의 레인저 재킷과 초어 코트가 있으며, 특히 코트와 결합할 수 있는 퀄팅 재킷이 함께 구성되어 그 활용도를 더했다. 이와 함께 도톰한 폴리 코튼 원단으로 짜인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와 두 브랜드의 공동 로고가 새겨진 그래픽 티셔츠와 후디, 롱슬리브가 포함되어 있다.
이외 웨빙 테이프 디테일을 더한 토트백과 듀티 글로브, 니트 스톰 마스크와 트러커 캡으로 컬렉션을 마무리한다. 이번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마이클 J 폭스(Michael J Fox)가 캠페인을 촬영, 팔라스의 라이더 카닌 가너(Kanin Garner)와 칼하트 WIP 라이더 맥스 팔머(Max Palmer)가 함께 뉴욕을 누비는 스케이팅 영상을 공개했다.
연말을 장식하는 팔라스 칼하트 WIP 24 협업 컬렉션은 오는 12월 28일 토요일 오전 11시 팔라스 서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