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hartt WIP의 신작 스케이트보드 필름 “PRECIOUS” 상영회 @Savour Skateshop

오는 금요일, 칼하트 WIP 코리아가 성수역 인근의 스케이트보드 숍 세이버 스케이트(Savour Skate)에서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PRECIOUS”의 상영회를 개최한다.

2022년 공개된 칼하트 WIP의 스케이트보드 필름 “INSIDE OUT”을 제작한 필름 메이커 호아킴 베일(Joaquim Bayle)의 두 번째 작인 “PRECIOUS”는 광활한 로스앤젤레스의 교외,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뉴욕 거리를 배경으로 다시 한번 칼하트 WIP 스케이트 팀을 집중 조명한다.

비디오의 제목 “PRECIOUS”는 스케이트보드 트릭을 촬영했던 힘든 과정을 떠올리며 지었다고. 베일은 본 프로젝트에 관해 “스케이트보드를 조금 더 이해하게 됐으며, 그 파괴적이면서도 시적인 형태에 경의를 표하고 싶었다”라고 언급했다. 이러한 양면적인 감정을 위해 그 접근 방식 또한 다채로운 감각을 활용했는데, 가령, 따스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영상 사이 흑백사진을 삽입하거나, 평화로운 순간, 콘크리트 위 휠이 구르는 소리로 정적을 깨며, 슬러지 메탈이 흐르는 사운드트랙 위 나긋한 내레이션을 섞는 등 쉽게 예측하기 어려운 흐름을 만들어 낸다.

상영회는 1월 26일 오후 8시부터 시작, 피자와 프리 드링크를 제공하는 가벼운 F&B 시간 이후 오후 9시부터 15분간 본격적인 상영이 진행된다. 상영을 마친 뒤에는 방문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이번 상영회를 기념하는 “PRECIOUS” 컬렉션 또한 발매될 예정이다. 1월 31일 낮 12시 칼하트 WIP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 칼하트 WIP 롯데월드몰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매서운 바람에 옴짝달싹하기조차 어려운 요즘, 칼하트 WIP의 새로운 스케이트 필름과 함께 추위를 녹여 보자.

Carhartt WIP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자 │
2024년 1월 26일, 8pm – 10pm
장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15길 11 SFACTORY C102 , Savour Skateshop


Powered by Worksou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