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Supreme)이 ‘슬레이어(Slayer)’와의 협업 컬렉션 비디오를 공개했다. 슬레이어는 1981년에 결성되어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스래시 메탈(Thrash Metal)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록 밴드. 현란한 연주와 공격적인 사운드로 쉴 새 없이 귓가를 때리는 스래시 메탈처럼 ‘Slayer x Supreme’ 협업 컬렉션 비디오 또한 시종일관 강력한 영상미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슬레이어와 역시 슬레이어에 뒤지지 않는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 슈프림의 만남은 두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아주 멋진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우선 슬레이어의 상징, 이글 펜타그램(Eagle Pentagram)을 눈여겨보자. 다양한 크기와 패턴으로 제품 곳곳에 담긴 펜타그램 심볼은 후드 티셔츠와 바지, 긴소매 티셔츠뿐만 아니라 추억의 아이템 M65 야전상의를 다시 꺼내 들어 멋들어지게 장식했다.
2종의 포토 티셔츠도 눈에 띄는데, 두 손을 모으고 있는 흑백의 포토 티셔츠/코치 재킷이 아마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된다. 이밖에 슬레이어의 폰트를 활용한 와플 써멀 티셔츠와 해골 그래픽 티셔츠는 돌아오는 목요일 밤을 기다리기에 충분한 이유가 된다. 영상과 사진으로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