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세계적인 셀렉트 스토어이자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과 협업한 나이키 에어 맥스 97(Nike Air Max 97) 발매로 큰 이슈를 불러온 패션 브랜드 디스트리뷰션 웍스아웃(WORKSOUT)이 또 한 번 압구정 로데오에 많은 인파를 불러 모을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하는 스니커는 등장부터 지금까지 에어 맥스 97 시리즈의 걸작으로 불리는 에어 맥스 97 OG 블랙/메탈릭 실버 모델로 ‘아시아(Asia)’라는 별칭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수면 위에 이는 잔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 맥스 97은 반사체와 전류가 흐르는 듯한 특별한 디테일과 에어 아웃솔의 조화로 2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웍스아웃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웍스아웃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스니커를 한정 발매할 예정, 판매 방식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나 이번 발매는 평일이 아닌 주말로 스니커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가득하다면 좋은 기회를 노려봐도 좋을 것. 자세한 발매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발매 정보
일시 │ 2017년 10월 27일 토요일 PM 12:00
장소 │ WORKSOUT 압구정(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2)
주의사항 │
번호표 배부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시어 1인 1족 구매 가능합니다.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명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발매 당일은 스토어 앞에 주차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른 견인 및 단속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통행하는 차량 및 안전사고에 주의 바랍니다.
(제품 수량은 나이키 코리아의 요청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