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Cons의 첫 번째 풀렝스 필름, “Purple”

https://www.youtube.com/watch?v=iEd5sQGyjpY&t=1037s

원스타(One Star)의 재림과 함께 다시금 스케이트보드 신(Scene)을 뒤흔들고 있는 컨버스 컨스(Converse CONS)가 세계 유수의 스케이터로 구성된 스케이트보드팀과 함께 제작한 그들의 첫 번째 풀렝스 필름 “Purple”을 공개했다. 고전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영상의 도입부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스케이터의 유려하면서도 화끈한 스케이팅과 군더더기 없는 앵글은 이번 풀렝스를 위한 그들의 피땀 어린 노력이 진득하게 느껴진다.

스케일과 트릭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컨스 군단의 거칠 것 없는 스케이팅을 보고 있자면 46분의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경험을 하게 될 것. 세이지 엘세서(Sage Elsesser), 케니 앤더슨(Kenny Anderson), 제레드 바셋(Zered Bassett), 루이 로페즈(Louie Lopez) 등 빼어난 패션 감각을 지닌 스케이터가 어떤 스타일로 컨스 스니커를 매치했는지 관찰해보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여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자사의 스케이트보드 라인에 열을 올리는 지금, 컨스는 천천히, 그러나 꾸준한 움직임으로 명작을 만들어냈다.

Converse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