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 Sweatshirt가 공개한 이상한 동영상은 역시 새 싱글의 티저였다

며칠 전 VISLA에서 공개한 ‘Earl Sweatshirt가 이상한 동영상을 게시했다‘라는 기사를 기억하는가? 이 소식에서 ‘많은 매거진이 이 동영상을 새로운 음악의 티저라고 예상한다’라고 적었다. 그 이상한 동영상을 우선 확인하고, 그다음을 이야기해보자.

이 괴상망측한 동영상이 게시된 지 3일째 되는 오늘(11월 9일), 얼 스웻셔츠(Earl Sweatshirt)가 새로운 음악, “Nowhere2Go.”를 제인 로우(Zane Rowe)의 ‘Beats 1 radio show’를 통해 공개했다. “Nowhere2Go.”의 프로듀서는 대릴 존슨(Darryl Johnson)과 아데 하킴 새이드(Adé Hakim Sayyed). 러프하게 잘려있는 샘플과 웡키한 비트에 올라간 얼 스웻셔츠의 랩은 무심하지만, 확실히 과거의 그와는 차이가 느껴진다. 좀 더 여유로워졌다고 한다면 이해가 빠르지 않을까 싶다.

한편, 앞서 언급한 라디오 쇼에 게스트로 참여한 얼 스웻셔츠는 또 다른 싱글을 예고했다. 여기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에서 가장 터프한 한 해였어” 따위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조금 더 지켜보자. 왠지 새로운 음반이 나올 냄새가 슬금슬금 풍기지 않는가?

Earl Sweatshirt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