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매거진의 종이 잡지 아홉 번째 이슈를 기념해 오는 31일, 압구정 로데오 일대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리딩앤블루스(Reading & Blues)를 개최한다. 리딩앤블루스는 VISLA 매거진이 공식 배포처에 도착하기 전, 한발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컨버스 코리아(Converse Korea)가 주최하는 골목 파티, ‘원스타 한별 블록 파티’와 함께한다.
VISLA 매거진의 아홉 번째 이슈는 지난 7월, 두 번째 정규 앨범 [이방인]을 발표한 래퍼 이센스(E SENS) 인터뷰를 비롯해 편집숍 시토키닌(CYTOKININ), 하드코어 펑크 매니아 여창욱,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LMC와 함께한 토크 세션, VISLA 멤버들에게 영향을 준 인물을 이야기한 에디터스 딜라이트(Editor’s Delight)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행사 당일 VISLA의 부스에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비치된 VISLA 매거진 아홉 번째 이슈과 오리지널 로고 스티커를 증정한다.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압구정 로데오 일대를 수놓을 원스타 한별 블록 파티와 함께 VISLA 매거진의 새로운 이슈를 받아보고 싶다면 토요일 오후, 느긋한 마음으로 압구정으로 향하자.
일시 │ 2019년 8월 31일 토요일 PM 2:00 ~ 9:00
장소 │ 압구정 로데오 일대 (강남구 신사동 선릉로 157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