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습 플랫폼 Masterclass에 등장한 Tony Hawk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마스터클래스(Masterclass)가 새로운 강사로 전설적인 스케이터 토니 호크(Tony Hawk)를 초빙했다. 현대 스케이트보드의 선구자로 불리는 토니 호크는 하위문화의 영역에 머물렀던 스케이트보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한 단계 끌어올렸으며, 스케이트보드 비즈니스, 그리고 공공 스케이트 파크 조성을 위한 재단 운영 등의 활동으로 스케이트보드 문화 발전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토니 호크는 총 16개 파트로 구성된 마스터클래스 강의를 통해 학습자 개개인의 수준에 맞춘 단계별 스케이트보드 트릭은 물론, 성공적인 스케이터가 되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까지 공유한다. 토니 호크와 함께 그의 훌륭한 제자이자 아들 라일리 호크(Riley Hawk)와 프로 스케이터 리지 알만토(Lizzie Armanto)가 등장, 다양한 트릭을 시연한다. 토니 호크는 스케이트보딩에 있어 인내와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활동이라 이야기하며, 수업을 듣는 모든 이가 굳이 프로 스케이터를 목표로 삼지 않아도 좋다고 언급했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 그 어느 때보다 빛을 발하는 지금, 마스터클래스에 방문해 평소 배우고 싶었던 분야를 탐구해보는 일은 어떨지. 토니 호크만큼이나 한 분야에 정통한 이들이 당신의 출석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Masterclas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