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Master P, 컵 누들 브랜드 ‘Rap Noodles’ 출시

더리사우스(Dirty South)의 원조이자 모두가 알만한 베테랑 래퍼인 마스터 피(Master P)가 최근 자신의 컵 누들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각), 마스터 피는 인스타그램(Instagram)에 게시한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 출시 소식을 전했다.

영상 속 요리사 복장을 한 그가 맛있게 홀짝이고 있는 것이 바로 그가 발표한 컵 누들 ‘랩 아이콘 라멘 누들(Rap Icon Ramen Noodles)’이다. 공개된 제품은 무려 크림 치킨 검보(Creamy Chicken Gumbo) 맛. 검보는 마스터 피의 출신지인 루이지애나(Louisiana)의 국물 요리로, 그는 이미 자신의 크림 치킨 검보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랩 누들 먹을 거 아니면 앞으로 라면은 먹지 마”라고 호언장담하는 마스터 피. 그는 “왜냐하면 랩 누들이야말로 최고 중에 최고니까”라며 상당한 자신감을 보였다. 어디 그뿐인가, 마스터 피는 “우리는 ‘랩 누들’이다. 우리가 바로 누들 계의 킹콩(King Kong)이다”라며 알 수 없는 소리를 해댄다.

동영상과 함께 게시된 글에서 그는 “나는 컵 누들과 함께 성장해 왔어. 그리고 이제는 내 브랜드까지 만들었지. 작게 시작해서 점점 키워가는 거야. 너도 성공하고 싶다면 몇 개 챙기는 게 좋을걸. 뉴올리언스(New Orleans)식 크림 치킨 검보 맛이고, 이만한 건 어디에도 없어. 스토브와 전자레인지에서 조리 가능해”라고 말하며, 점차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을 암시했다.

컵 누들 브랜드를 출시한 래퍼는 마스터 피가 최초가 아니다. E-40과 부지 밷애즈(Boosie BadAzz)가 이미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 과연 마스터 피와 그의 브랜드는 이들의 인기를 넘어설 수 있을까.

Master P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Rap Snack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FNMNL 원문 보러가기


편집 │ 김홍식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