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Pizza Hut) 캐나다가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5를 활용해 피자를 데울 수 있는 ‘피자워머(Pizza Warmer)’를 공개했다. 피자헛의 상징적인 빨간색 지붕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된 이번 워머는 피자헛의 중간 사이즈 피자에 가장 적합하며, PS5가 작동할 때의 열을 활용해 게임 중에도 유저들이 따뜻한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 번에 여러 조각의 피자를 데울 수 있도록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트레이는 덤. 더하여 이 워머는 PS5의 소형화 모델인 PS5 슬림 모델에 장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지만, 크기가 맞는다면 다른 게임 콘솔에도 사용 가능해 사용자의 입맛대로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피자를 데우는 방법은 간단하다. PS5의 뜨거운 배기열을 피자가 놓인 공간 자체에 불어넣는 방식. 단, 피자는 기기 표면에 직접 놓지 않고 알루미늄 트레이에 올려놓아야 한다. 사실 이번 피자 워머는 브랜드 홍보용으로 제작되었지만, 피자헛 측은 3D 프린팅 설계도를 무료로 공개했다. 설계도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 거주 국가를 입력하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피자헛은 또한 “플레이하는 동안 따뜻한 피자를 집어올 필요가 없다”면서 “과학과 공학은 훌륭한 피자를 만들기 위해 존재한다”라고 이번 피자워머가 탄생한 이유를 밝혔다.
이미지 출처 | Pizza Hut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