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1일 RVVSM 개러지 세일 (Guest Brands – Mischief, Rm360, Etc…)

ㄱㅍㅍㄴㅂ

국내 스케이트보드 디스트리뷰션의 한 축, RVVSM이 오는 11일 토요일, 신사역에 위치한 RVVSM 오피스 앞 주차장에서 개러지 세일(Garage Sale)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RVVSM이 취급하는 모든 브랜드를 최소 40% 이상 인하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를 접하고 싶은데 왠지 부담스러웠던 이들이나 여름을 대비하는 스케이터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RVVSM에서는 개러지 세일을 포함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는데, 우선 국내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의 슈프림, 미스치프(Mischief)와 방배동 Rm. 360이 게스트 브랜드로 개러지 세일에 참여한다. 특히 미스치프의 이번 2015 s/s 컬렉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발 빠른 여성들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RVVSM을 방문한 고객들이 오래 머무르시라고 뜨겁게 핫도그, 삼바존, 그리고 데스페라도에서도 역시 먹고 마실 거리를 준비했다.

개러지 세일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판매가 종료되는 8시부터는 당일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할 스케이트보드 DVD 시사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상영할 DVD는 도쿄 이케부쿠로의 스케이트보드 크루 Color Communications의 신작 “8:05”.

RVVSM Store 공식 웹사이트
RVVSM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