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TIMES BAD TIMES의 새로운 브랜드 R.I.P.(Rest In Paradise) 런칭 및 전시

20170111_01

연남동 편집숍 ‘GOOD TIMES BAD TIMES’에서 2017년부터 자체 제작 브랜드 R.I.P.(Rest In Paradise)을 전개한다. R.I.P.는 지금은 세상을 떠났지만, 각 분야에서 오랜 시간 회자될 만한 업적을 남긴 세계적인 인물을 조명한다. 숍보다 더 유명한 숍 디렉터, ‘굿넥(GOODNECK)’ 조승훈과 그의 아내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는 노여진이 함께 운영하는 이 브랜드는 영국 뮤지션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의 기일인 1월 10일부터 전시와 팝업스토어로 첫 시작을 알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세상을 떠난 위대한 인물들로 구성한 달력, 티셔츠 그리고 오리지널 프린트를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디렉터의 말이다.

달력의 매 '월'은 그 '월'에 우리 곁을 떠나간 '별'들로 이루어져 있다.

_

지금의 나, 그리고 우리가 있기에는 이미 그 '별'들이 세상을 떠났지만 항상 그들의 존재가 함께 있었다고 믿는다. 너무나 고맙고 또 그리워서 시작했다.

행사 정보

주소 ㅣ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90-48 B1 GREAT KOREA
일시 ㅣ 2017.1.10 ~ 2017.2.5 (월요일 휴관) PM 3 ~ 9 *NO PARKING

GOOD TIMES BAD TIME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