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페니스콜라다(PENISCOLADA), 뮤지션 샤데이(Sade)와의 협업 등 매 시즌 역동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여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가 2017년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단, 미스치프의 새로운 컬렉션 룩북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사진 한 장 없이 어떻게 미스치프의 신상 컬렉션을 구경하느냐고? 미스치프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보기 위해서는 조금 귀찮더라도 직접 발걸음을 옮겨야 할 것 같다. 시즌의 시작과 함께 미스치프가 또 한 번 번뜩이는 재치로 이름다운 이벤트를 벌인다.
미스치프는 ‘LIVE LOOKBOOK’이라는 새로운 형식을 빌려 모니터 화면이 아닌 방문객의 두 눈에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궁금하면 직접 와서 보라는 미스치프의 ‘배려’는 컬렉션을 넘어 브랜드의 자신감을 잔뜩 고양한다. 과연 어떤 놀라운 제품을 준비했길래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뭐가 숨겨져 있을지 모르는 미스치프의 2017 S/S 컬렉션을 보길 원한다면, 바로 내일, 아래 행사 정보를 꼼꼼히 숙지한 뒤 압구정 로데오로 향해보자.
행사 정보
일시 I 2017년 3월 17일 PM 7:00 ~ PM 9:00 *LIVE LOOKBOOK : PM 8:00
장소 l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7-12,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