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기반한 축구 매거진 슈큐 매거진(SHUKYU Magazine)과 축구 브랜드 시티 보이즈 FC(CITY BOYS FC) 그리고 국내 축구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니벨크랙(NIVELCRACK)의 팝업 스토어가 한남동 웝트(WARPED)에서 열린다. 각 브랜드의 아트워크와 제품은 21, 22일 양일간 전시 및 판매하며 애프터 파티는 22일 토요일 저녁 5시부터 9시 사이에 진행할 예정이다.
2015년 창간한 일본의 축구 관련 매거진 슈큐 매거진은 축구를 일본어로 고스란히 옮긴 이름처럼 정직하고 바르게 일본의 축구 문화를 세계에 전파한다. 축구라는 스포츠를 매호 정해진 테마에 따라 축구 선수와 출판, 건축, 사진, 패션, 아트 등 다양한 관점에서 다루고 있다. 슈큐 매거진의 이번 이슈는 ‘Youth’로 일본의 청소년 문화, 동아리에 주목해 이와 관련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일본 센다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마추어 축구팀이자 축구 브랜드 시티 보이즈 FC(CITY BOYS FC)는 이번 슈큐 매거진의 이슈와 관련한 협업 프로덕트를 제작했다. 지금 우리 세대의 어린 시절, 우상이 되었던 축구 선수 4인을 티셔츠에 옮긴 티셔츠는 여러 축구 매거진에 그래픽을 제공하는 시티 보이즈 FC의 재치와 관록이 묻어난다.
위 소개한 일본의 두 브랜드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국내 축구 관련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니벨크랙(NIVELCRACK) 역시 이번 팝업 스토어에 함께한다. 2002년 온 국민을 뜨겁게 달구었던 한일 월드컵이 떠오르는 양국 축구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는 축구 팬뿐 아닌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심어줄 것.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매거진과 프로덕트는 물론, 독특한 개성의 아트워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오는 금요일과 토요일, 시간을 내어 방문해보자. 행사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다.
SHUKYU MAGAZINE 공식 웹사이트
CITY BOYS FC 공식 웹사이트
NIVELCRACK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7년 7월 21일 (금) PM 1:00 ~ 9:00 / 2017년 7월 22일 (토) PM 5:00 ~ 9:00
장소 │ WARPED.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