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Badger Records의 4주년 파티 @Cakeshopseoul

2014년 1월, 프로듀서 JNS에 의해 출범한 전자음악 레이블 허니 배저 레코즈(Honey Badger Records)가 올해 4주년을 맞이했다. 레이블은 JNS의 EP 앨범 [Overly Vivid]를 시작으로 총 열한 장의 앨범을 릴리즈, 서울의 여러 베뉴에서 꾸준한 레이블 파티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그리고 바로 내일 19일, 레이블의 4주년을 축하하는 파티가 이태원 케익샵(Cakeshop)에서 진행된다.

허니 배저 레코즈를 현재 자리까지 이끈 주역 JNS, 킴케이트(Kim Kate), 소제소(Sojeso), 노 아이덴티티(No Identity), 디제이 보울컷(DJ Bowlcut)을 비롯해 걸출한 로컬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빛낸다. 그레이터 풀즈 레코즈(Greater Fools Records)의 미스터 한(Mr. Han)과 신세하(Xin Seha), 헥사 레코즈(Hexa Records)의 지멘(Zeemen)과 아파치(Apachi) 그리고 써드 컬처 키즈(Third Culture Kids)의 문이랑(Moon Yirang)이 함께한다.

프로듀서가 중심에 있는 음반을 내놓는 레이블 허니 배저 레코즈는 오는 2월 말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매할 예정. 이들의 행보를 주목해보자.

Honey Badger Records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1월 19일 금요일 22:00 ~
장소 │ Cakeshop (이태원동 34-16 B1)
입장료 │ 20,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