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긱스(The Geeks)에 이어 또 한번의 서울 시티 하드코어 밴드의 신보가 발매되었다. 다운 투 낫띵(Down To Nothing), 건즈 업!(Guns Up!), 크루얼 핸드(Cruel Hand) 등과 같은 댄서블한 리듬 위주의 올드스쿨 하드코어를 구사하는 번 마이 브릿지스(Burn My Bridges)가 이번 주 토요일, 7월 13일에 신보 릴리즈 공연을 연다.
2008년부터 결성한 이래 2009년 EP앨범 [Diehard], 2013년 EP앨범 [Connection]을 발매했고 이번엔 처음으로 풀렝스 앨범을 발매했다. [I Never Want Your World]라는 타이틀로 릴리즈된 이번 풀렝스 앨범은 한국의 하드코어 펑크 레이블인 타운홀 레코드(Townhall Records)에서 발매되었고, 각 음원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피처링에는 컴배티브 포스트(Combative Post)의 황규영, 파인 더 스팟(Find The Spot)과 서울돌망치의 송찬근, 썰틴스텝스(13steps)와 스마일즈 오브 어 섬머나잇(Smiles Of A Summer Night), 컷 딥(Cutt Deep)의 김동경이 보컬 피쳐링에 참여했다.
이번 풀렝스 릴리즈 공연에는 아래 두 가지 버전의 머천다이즈와 CD 포맷의 앨범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타운홀레코드의 오너 황규석, 더 긱스의 드러머 최임영의 하드코어 관련 중고 머천다이즈 판매도 예정되어 있으니 현금을 넉넉히 챙기는 편이 좋을 듯하다.
Burn My Bridges 공식 페이스북
Burn My Bridges 공식 밴드캠프
Townhall Records 공식 페이스북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7월 13일 토요일 18:30 ~
장소 │ GBN Live House (문래동3가 54-41)
입장료 │ 15,000원, 20,000원 (CD앨범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