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트리트웨어 신(Scene)의 강타자, 디스이즈네버댓(thistisneverthat)이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몇 시즌 협력 관계를 이어온 기능성 섬유 브랜드 고어텍스(GORE-TEX)와 함께한 디스이즈네버댓의 협업 컬렉션은 매번 좋은 반응을 얻어내며, 스트리트웨어 그 이상의 결과물을 선보여 왔다. 이번 2019 FW 시즌 역시 고어텍스의 신소재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을 활용해 도시, 그리고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완성했다.
고어텍스의 전문적인 기술로 개발된 인피니엄 제품 기술은 뛰어난 방풍, 투습 기능과 내수성을 제공, 눈이나 비가 오는 악천후 외 조금 더 편안한 일상생활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섬유로 방수 기능이 불필요한 상황에서 더욱 쾌적한 성능을 발휘한다. 디스이즈네버댓 x 고어텍스 인피니엄 컬렉션은 다운파카와 플리스 재킷, 베스트, 재킷과 팬츠, 모자와 장갑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용도,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두 브랜드의 로고와 컬러블록으로 컬렉션의 통일감을 높였으며, 재킷과 플리스 재킷을 결합할 수 있도록 고안해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스이즈네버댓과 고어텍스의 2019 협업 컬렉션은 현재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