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에 대한 향수를 바탕으로 매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는 여성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가 이번 2014 F/W 컬렉션의 룩북과 새로운 형태의 뮤직비디오 “Miss Thang”을 선보였다. 영상 룩북에서 한 발 더 나아간 형태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슈퍼프릭 레코드 소속 프로듀서/싱어송라이터 진보(Jinbo),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영상 프로덕션 MHV와 미스치프가 함께 각자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미스치프가 지향하는 바를 멋지게 표현해냈다. 진보가 프로듀싱/보컬을 담당했으며 지난 컬렉션 룩북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퍼포머 성규리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이번 시즌에도 미스치프는 쌀쌀한 가을을 겨냥한 아우터부터 팬츠, 롱 슬리브 티셔츠, 터번 등, 다양한 제품으로 다시 한 번 많은 여성팬의 지갑을 노릴 예정.
이뿐 아니라 F/W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는 파티 소식이 미스치프의 열풍을 실감케 한다. 압구정에 위차한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플래그쉽 스토어 뒷마당에서 열리는 파티는 360SOUNDS의 디제잉과 더불어 조스떡볶이트럭/브레드앤서플라이/삼바존(보뚜아사이)/B1와인 케이터링을 즐길 좋은 기회이니 관심이 있다면 꼭 참석하는 것을 권한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열리며 럭키 드로우와 스페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하니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Mischief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mischief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