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 Golf 8세대를 기념하는 LMC 협업 컬렉션 공개

1974년 처음 등장, 이후 반세기가 가까운 세월 동안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폭스바겐(Volkswagen)의 해치백 승용차 골프(Golf). 2022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골프 8세대 출시를 기념해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LMC(Lost Management Cities)와 함께 협업,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팝업 스토어 내 전시로 첫 공개되며, 8세대 신형 골프와 더불어 골프가 지닌 헤리티지와 감성을 LMC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정 협업 굿즈 역시 만나볼 수 있다.

협업 굿즈는 폭스바겐 레터링과 LMC 심볼 디자인을 매치한 로고를 바탕으로 한 바시티 재킷과 스웨트셔츠, 비니, 비치타올, 양말 등이 등장할 예정. 이외 골프의 정체성을 한껏 드러내는 여러 아트워크와 LMC 스페셜 화보도 전시된다.

본 팝업 스토어는 오는 2월 18일부터 27일까지 한강진역 부근에 자리한 카시나 한남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기간 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니 골프와 LMC의 팬이라면, 시간을 내어 방문해보도록 하자.

LMC 공식 웹사이트
Volkswagen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