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Asics)와 나이키(Nike), 푸마(Puma) 등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이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셀렉트 숍 키스(KITH)가 니들스(NEEDLES)와 손을 잡았다. 키스가 정돈한 니들스의 아방가르드함을 ‘KITH for NEEDLES’라는 이름의 캡슐 컬렉션으로 발표한 것.
이번 캡슐 컬렉션은 트랙슈트 셋업과 모헤어 폴로 니트, 리빌드 셔츠 등 총 아홉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니들스의 아이코닉한 나비 로고에 키스의 정갈하고 단정한 고딕 레터링을 가미한 것이 색다른 느낌을 주는 점도 재미있는 포인트. 함께 공개한 에디토리얼에서는 기존의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던 두 브랜드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정적이고 차분한 무드를 선보인다. 제품 또한 블랙이나 데님, 블루 등 차가운 계열의 색상이 주로 사용되었지만, 리빌드 셔츠의 체크 패턴, 모헤어 니트 특유의 따뜻한 질감 등이 기존에 갖고 있던 여유롭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강화한 데는 모자람이 없다.
키스는 이번 컬렉션과 더불어 살로몬(Salomon)과의 협업도 함께 진행했다. 에디토리얼을 통해 세 가지 컬러웨이의 살로몬 XT-6 GTX 제품을 선보인 것. 고어텍스 소재와 완만한 곡선을 이루는 실루엣의 해당 협업 제품 역시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해당 협업 제품은 현재 키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 중. 협업의 장인이라고 불리는 키스의 성공적인 2022년 마무리를 함께 둘러보며 새로이 선보일 2023년의 협업을 기대해보자.
KITH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NEEDLE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K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