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neverthat x Budweiser 협업 컬렉션 출시

한국을 대표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인 ‘버드와이저(Budweiser)’가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각자의 영역에서 쌓아온 독자적인 정체성이 녹아든 협업으로 ‘thisis Bud’라는 테마 아래 자신을 믿고 끝없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디스이즈네버댓’과 ‘버드와이저’만의 에너지를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에는 ‘버드와이저’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실버를 중심으로 ‘디스이즈네버댓’의 빈티지 무드가 담겨있다. 티셔츠와 모자, 키 체인, 스마트폰 케이스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과 함께 두 브랜드의 협업 로고가 돋보이는 500ml 맥주 캔까지 한정 발매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같은 협업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두 브랜드가 공동 기획한 행사가 오는 26일 진행된다.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튠’에서 한정판 패키지와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며 열정적인 DJ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행사에서는 협업 맥주와 더불어 컬렉션의 모든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협업 맥주를 구현한 대형 레플리카, 캠페인 비디오 등 에너제틱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다.

협업 맥주는 4월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500mL 한정판 8캔과 전용 잔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5월 2일부터 편의점 GS25와 CU의 스마트 오더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디자인의 협업 굿즈와 같은 경우 4월 26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 온, 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thisisneverthat 공식 웹사이트


thisisneverthat® × Budweiser Launch Party 정보

일시 | 2024/04/26(Fri.) 14:00-22:00
장소 | TUNE Seongsu Store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3)
DJ 라인업 |
15:00-16:00 DENNY(@dennywickid)
16:00-17:00 YUNU(@yunukimm)
19:00-20:00 L-LIKE(@l_like._)
20:00-21:00 DJ CO.KR(@co_kr)


이미지 출처 | OB맥주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