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IMAGINE 페스티벌에 앞서 비디오 믹스테잎을 예고한 Gabber Modus Operandi

인도네시아의 전자 음악 듀오 개버 모두스 오퍼란디(Gabber Modus Operandi)가 10월 10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온택트 디지털 페스티벌 Re:IMAGINE에서 공개할 비디오 믹스테잎을 SNS상에 예고했다.

듀오의 일원인 이깐 하렘(Ican Harem)이 10월 5일 ‘영적인 사운드 힐링 필름(SPIRITUAL SOUND HEALING FILM)’이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영상은 인도네시아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화려한 요소들과 매드 맥스(Mad Max)가 연상되는 파격적인 속도감이 어우러진 3D 애니메이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사정없이 내달리는 그들의 음악과 결합하였을 때 이 영상이 관객에게 전달할 쾌감은 어렵지 않게 예상된다. 약 45분간 상영될 그들의 비디오 믹스테잎을 위해 인도네시아의 비주얼 디자이너 림바완 게릴리아(Rimbawan Gerilya)와 댄서 시코 세티얀토(Siko Setyanto)가 힘을 보탰으며 10월 17일 Re:IMAGINE 페스티벌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파악된 바로는 Re:IMAGINE 페스티벌은 무료 티켓 신청이 가능하지만, 인도네시아 전자 주민번호가 없는 이는 신청할 수 없어 한국에 있는 이들 대부분은 관람이 어렵다. 관람을 원한다면 이들이 페스티벌 종료 후 영상을 인터넷에 공유하길 바라는 수밖에. 아래는 그들이 지난 MUTEK 샌프란시스코 행사에서 공개했던 첫 번째 비주얼 믹스테잎 영상이다.

Gabber Modus Operand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PK Entertainmen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