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dd the Student, EP 선공개 트랙 “Off Road Jam” 발표

얼터너티브 케이팝 밴드 바밍타이거(Balming Tiger) 속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새로운 아티스트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가 데뷔 EP [Field Trip] 발매에 앞서 선공개 트랙 “Off Road Jam”을 발표했다.

2000년생인 머드는 올해 2월 발매된 바밍타이거의 단체 싱글 “LOOP?”에서도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데, 이번 “Off Road Jam”에는 방구석에 갇혀 살던 너드가 성인이 되자마자 무작정 집 밖으로 나와 아버지의 차를 몰고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자전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Gen Z 세대가 가지는 복합적인 특성을 반영하듯, 록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우스꽝스러운 오케스트라 세션들을 삽입하거나, 어수선하게 변주하여 좌충우돌하는 곡의 내용을 세련되게 희화화했다.

개성 있는 비주얼의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할 만하다. 영상, 사진, 패션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홍찬희(Seoul the Soloist)가 “Off Road Jam” 뮤직비디오의 감독으로 참여했고, 팀의 동료들인 오메가사피엔, 산얀(San Yawn)이 함께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 없는 색깔로 자신의 커리어를 칠하려는 머드 더 스튜던트의 첫 걸음을 주목하자.

Balming Tiger 인스타그램 계정
Mudd the Student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Balming Tige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