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brother의 데뷔 앨범을 리믹스한 12인치, [남편 Version] 공개 예정

뮤지션 페어브라더(Fairbrother)의 데뷔 앨범 [남편]. 그 리믹스 앨범 [남편 Version]이 오는 1월 22일, 간만에 개최되는 ‘서울레코드페어’에서 12인치 바이닐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6년에 CD로 제작되어 공개된 [남편]은 레게 없인 못사는 디제이 영몬드(Youngmond)이자 또한 예나 지금이나 자메이카 음악 역사와 연대하는 음악가인 페어브라더의 데뷔 앨범. 흐느적하고 감미로운 하모니, 백비트와 덥 등 자메이카의 요소로 100% 레게를 머금었다. 그러한 오리지널을 리믹스한 [남편 Version]은 리스너, 디제이, 콜렉터 모두에게 좋은 물건이라는 의미로 제작, A면에 페어브라더가 스스로 다시 만진 한 곡과 모과(Mogwaa), 김오키(Kim Oki)의 리믹스를, B면에는 하야시 요시노리(Yoshinori Hayashi), 기타무라 에머슨(Kitamura Emerson)의 리믹스까지 총 다섯 곡을 담았다.

검정 바이닐, 스페셜 플라스틱 커버로 패키징되어 300장 한정으로 제작된 [남편 Version]이 피지컬로 공개되기까지 남은 10일, 오리지널 앨범을 찬찬히 살피기 충분한 시간이다. 때마침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었던 페어브라더의 앨범 [남편]이 전곡 유튜브에 업로드됐다. 그 오리지널을 발매 전까지 먼저 확인하자.

Fairbrother 인스타그램 계정
Youngmond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