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clad 새 생글 “UloveUwaitingU” 그리고 아지카진 매직월드의 새로운 리듬게임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지카진 매직월드(Azikazin Magic World)의 라이언클래드(Lionclad)가 싱글 “UloveUwaitingU”를 공개했다. 2020년 발표한 “Almighty Princess” 이후 무려 4년 만의 개인 작업물로, “손과 발을 모두 이용했을 때 나는 어떻게 될까”라는 궁금증에서 출발, 라이브 루핑을 활용해 한층 다채롭고 다이내믹한 연주로 돌아왔다. 여러 사운드가 혼합된 질감의 코드, 이펙터를 거친 노이즈 등을 겹겹이 루퍼에 쌓아 올려 완성한 이번 싱글은 그간 드럼에 집중해 그녀가 시도하지 않았던 다채로운 사운드로 가득하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싱글 발매와 함께 아지카진 매직월드의 새로운 라이브 콘텐츠 리듬*포켓(Rhythm*Pocket!). 마치 직접 리듬 게임을 하는 듯한 해당 포맷은 라이브 퍼포먼스에 리듬 게임을 더한 새로운 형태다. 리듬 게임의 필수 요소인 차트와 그에 맞게 날아오는 여러 노트를 아지카진 매직월드 세계관의 메인 캐릭터 ‘주주비’가 신나게 타격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더불어 라이언 클래드가 매 순간순간 누르는 장비를 로그로 표시하며 현실의 요소를 리듬 게임에 절묘하게 녹여낸 점도 인상 깊다.

게임, 만화, 디오라마 그리고 그에 걸맞은 음악을 곁들여 매 작업마다 독창적인 결과를 도출해 내는 그룹 아지카진 매직월드. 라이언 클래드의 환상적인 플레이로 돌아온 이들의 리듬 게임을 함께 즐겨 보자.

Lioncload 인스타그램 계정
Azikazin Magic Worl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