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ie Knuckles의 정수를 담은 컴필레이션 [House Masters] 바이닐 발매 예정

영국의 레이블 ‘디펙티드 레코드(Defected Records)’가 하우스 음악의 선구자 프랭키 너클스(Frankie Knuckles)의 컴필레이션 앨범 [House Masters]를 바이닐로 출시한다.

2015년 3월, 2CD로 발매된 [House Masters]의 최초 바이닐 제작으로 큰 볼륨의 컴필레이션 CD였던 만큼 바이닐 또한 ‘Volume 1’, ‘Volume 2’로 나뉘었다. “Your Love”와 “The Whistle Song” 등 프랭키 너클스의 오리지널 클래식 트랙과 더불어 샤카 칸(Chaka Khan), 사운즈 오브 블랙니스(Sounds Of Blackness) 등의 리믹스 트랙도 포함하여 두 개의 볼륨에 총 16곡의 하우스 정수를 수록한다.

2014년 3월, 향년 5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하우스 음악 전설 프랭키 너클스. 그의 사망 10주기를 추모하는 의미를 담은 컴필레이션으로 앨범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비영리 단체인 ‘프랭키 너클스’ 재단에 기부된다. 재단은 LGBTQIA+ 청소년과 노숙자, 에이즈 및 당뇨병 연구, 교육 등에 초점을 두고 있다.

Defected Reco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