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년대 사운드의 현대적 해석. Aloe Blacc의 새 EP [Wake me up]

aloe-blacc-featuring-pharrell-love-is-the-answer

지금은 종영된 미드 “How to make it America” 의 오프닝곡으로 쓰여 히트를 쳤던 곡 “I need a dollar”는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큰 반응을 불러 모은 싱글로,  Aloe Blacc의 최고 히트곡으로 꼽힌다.이처럼 트렌드적인 사운드가 아닌 70-80년대의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이 싱어송 라이터의 새로운 EP앨범 [Wake me up]이 정식으로 공개 되었다. Aloe Blacc는 매번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을 시도하는데  Stone Throw의 Madlib, 일본의 아티스트 Cradle, EDM의 최강자 Avicii와 함께 했었다. 이번 EP에서는 Avicii와 함께 했던 “Wake me Up”의 어쿠스틱 버젼이 수록 될 예정이라 하며 또한 선공개 되었던 Pharrell의 프로듀싱 곡”Love is the Answer”는 70년대 음악의 사운드를 담았으며 스티비 원더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곡이라고 한다.


Aloe Blacc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aloeblacc.com)

[Wake me up EP] Itunes store 페이지 (바로가기)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