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서울 신을 지켜온 프로듀서이자 Deadbois 크루의 일원인 로보토미(LOBOTOME)가 새로운 EP [Clubs]를 발매한다. 이번 EP는 중국 상하이 베이스의 레이블인 GR 레코딩스(GR Recordings)와 함께하며, 두 개의 리믹스 트랙을 포함한 총 6개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보토미는 이전에 ‘dBoi’라는 예명으로 동일 레이블 소속인 아티스트 Naaah의 EP를 리믹스한 바 있다. 이번에 발매하는 새로운 EP는 개러지, 다운 템포, 2 스텝 요소와 로보토미 고유의 스타일이 어우러진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주목할 만한 한국의 프로듀서인 h4rdy와 theoria의 리믹스 2곡 역시 포함됐다. “Clubs”라는 단순하면서 직관적인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이 EP는 그가 바라본 한국의 클럽 문화와 나이트 라이프 음악 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현재 GR 레코딩스 밴드캠프 계정을 통해 선공개곡 “Purple”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나머지 곡은 인스타그램에서 30초 미리 듣기로 만나볼 수 있다. EP는 곧 다가오는 6월 30일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29일에는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에서 릴리즈 파티 역시 준비되어 있다고. 리믹스에 참여한 h4rdy를 포함해 서울의 주목할 만한 디제이들로 구성된 파티이니 눈여겨봐도 좋겠다.
GR Recordings 밴드캠프
LOBOTOME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LOBOT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