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OLUT EXTRAKT의 미스테리함을 담은 캠페인 ‘COLLEKT EXTRAKT’

X자 디자인의 과감함을 가미한 초록색 보틀로 겉으로 쉽게 짐작할 수 없는 보드카 ‘앱솔루트 엑스트랙(ABSOLUT EXTRAKT)’은 보드카 원액에 그린카다멈 향신료와 미스테리한 성분을 조화시킨 앱솔루트(ABSOLUT)의 최초 샷(shot) 제품이다. 그런 앱솔루트 엑스트랙이 제품의 미스테리함과 비밀스러움을 전하고자 이스터 에그 캠페인 ‘COLLEKT EXTRAKT’을 레이블 ‘코넥티드(CONECTD)’와 함께 지난 3월부터 진행하는 중이다.

‘COLLEKT EXTRAKT’ 캠페인의 첫 단추는 음악을 제작하는 것. 새로운 음악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한 일념으로 음악을 제작한다는 레이블 ‘코넥티드’는 앱솔루트와 함께 한층 더 신나는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것을 당부하며 지난 2월부터 트랙을 공개해왔다. 먼저 한국계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중국인 프로듀서 커티스 콜드(Curtis Cold)가 협업한 힙합 트랙 “SUPERNOVA”와 전 미쓰에이(Miss A) 멤버 민(Min)과 히트곡 제조기 애프 신(Afsheen)이 콜라보레이션한 댄스 트랙 “지려(JIRYUH)”를 차례로 대중에게 선보였다.

또한 국적과 문화, 언어가 다른 뮤지션들이 콜라보레이션 트랙을 제작하며 하나 되는 비하인드 제작기를 유니크한 비주얼과 함께 영상 ‘Connected Minds’에 담아 두 트랙과 함께 시리즈로 공개했는데, 엑스트랙의 미스테리함, 즉 겉으론 짐작할 수 없는, 반드시 마셔봐야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핵심으로 ‘이스터 에그’를 시리즈 영상에 하나씩 숨겨 화제가 되는 중이다. 또한 이를 앱솔루트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격적으로 홍보하며 대중의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본 문단 상 하단에 첨부된 영상이 바로 그것이다.

이어 5월 21일 목요일 오후 5시에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의 개코(Gaeko)와 니티 그리티(Nitti Gritt), 그리고 카쿠(Kaku)까지 합세한 트랙 “PASS OUT”을 공개할 예정. 앞선 두 편의 영상과 마찬가지로 곡 제작 과정에 대한 유니크한 스토리와 “PASS OUT”에 담긴 의미, 협업에 대한 감상을 독특한 비주얼로 표현한 영상 ‘Connected Minds’와 마지막 이스터 에그 또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 이는 역시나 앱솔루트와 코넥티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두 시리즈와 함께 이번 “PASS OUT”의 비하인드 영상 ‘Connected Minds’를 확인하고 앱솔루트가 숨긴 마지막 이스터 에그를 찾아내 보자. 영상마다 한 단어씩 숨겨진 단어는 유튜브 영상 설명란에 남겨진 친절한 힌트를 따라 자세히 확인한다면  쉽게 얻을 수 있을 것.

영상이 공개되는 5월 21일부터 일주일간, 세 영상에 숨겨진 이스터 에그를 모두 찾고, 이를 앱솔루트 공식 앱 ‘Absolut Me’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앱솔루트와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의 콜라보레이션 한정 티셔츠, 모자, 후디 세트 경품에 응모 또한 가능하다.

ABSOLU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ONECT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