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책 “C is for Country”로 작가 데뷔를 앞둔 Lil Nas X

지난해 “Old Town Road” 열풍으로 빌보드는 물론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까지 석권한 릴 나스 엑스(Lil Nas X). 일약 스타덤에 오른 그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그가 트위터(Twitter)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도전에 대해 알렸다.

아티스트로서 일찌감치 정상을 맛본 그가 새롭게 도전하는 분야는 바로 동화책 작가. 그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집필한 동화책 “C is for Country”의 출간 소식을 전하며 이를 “최고의 동화책”이라고 치켜세웠다.

여느 동화책이 그렇듯 스토리는 간단하다. 릴 나스 엑스와 그의 애마 파니니(Panini)가 등장해 아이들에게 알파벳을 가르쳐 주는 내용으로, 독특한 점이 있다면 알파벳을 컨트리 음악 관련 단어들과 연관 지어 설명한다는 것. A는 Adventure, B는 Boots, C는 Country 같은 식이다. 또한, 출판사에서 제공한 설명에 따르면 이 책에는 “릴 나스 엑스 팬들을 위한 놀라운 비밀들이 페이지마다 숨겨질 예정”이라고 한다.

“C is for Country”은 내년 1월 5일에 출간될 예정이며, 현재 출판사 펭귄 랜덤 하우스(Penguin Random Hous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프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비록 비즐라 구독자들의 눈높이에 맞진 않겠지만, 당신이 만일 릴 나스 엑스의 열렬한 팬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자.

Lil Nas X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Penguin Random House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Theodore Taylor III / Penguin Random Hous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