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툴루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NecroNomNomNom: Eldritch Horror Dating”

2022년 연애 시뮬레이션계는 크툴루로 한창 떠들썩하다. 2022년 상반기, 크툴루를 모에화하여 화제 된 게임 “서커 포 러브(Sucker For Love)”는 가짜들의 게임이었다. 곧 발매될 게임 “네크로놈놈놈: 엘드리치 호러 데이팅(NecroNomNomNom: Eldritch Horror Dating, 이하 네크로놈놈놈)”에 비하면 말이다.

지난 9월 19일, ‘스팀(Steam)’에 공개된 “네크로놈놈놈”은 미국의 게임사 ‘픽셀 애프터 픽셀(Pixel After Pixel)’에서 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 및 비주얼 노벨이다. 게임은 다시 말해, 크툴루에 진심인, ‘진짜’들을 위한 시뮬레이션으로, 크툴루 신화의 원작가 러브크래프트(Lovecraft)의 고증을 완벽하게 따른 비주얼의 전설적 생물들을 마주하고 이들과 연애를 하는 간단한 게임이다.

“네크로놈놈놈”의 게이머는 크툴루 신화 등장물들과 소개팅을 한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와 대화를 나누면 끝. 하지만 까다로운 그들의 취향을 추리해야 하며, 이에 실패를 하면 깊은 심연 속으로 빨려갈 수도 있다고. 끔찍하지만 기이한 연애를 경험하고 싶나? 그렇다면 주저 말고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자. 발매일은 아직 미정.

Pixel After Pixel 공식 웹사이트
NecroNomNomNom: Eldritch Horror Dating 스팀 페이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