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ne Serre, 커틀러리로 제작된 주얼리 제품군 발매

2020년을 기점으로 국내외 셀레브리티의 러브콜을 받으며 가장 핫한 스타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한 마린 세르(Marine Serre). 그녀는 친환경적인 업사이클링 패션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관을 확장해가고 있는데, 최근 이 같은 행보의 연장선으로 커틀러리로 제작된 주얼리 제품군을 발매해 패션 마니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빈티지 커틀러리로 액세서리를 제작한다는 것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실 이는 빈티지 마니아에게는 어느 정도 익숙한 개념이다. 특히 오래된 실버 스푼의 손잡이를 구부려 만드는 스푼링은 빈티지 애호가라면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을 법한 아이템. 하지만 마린 세르는 여기에서 조금 더 나아가 진주, 비즈, 조개껍질 등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제품마다 무심하게 새겨진 그녀의 시그니처, 초승달 문양은 샤머니즘적인 신비함 마저 풍기는 듯하다.

친환경 제품 소비가 이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시대에 마린 세르의 제품들은 훌륭한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다. 패션 뉴웨이브를 이끄는 그녀의 취지에 공감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마린 세르의 아이템들은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Marine Serre 인스타그램 계정
Marine Serre 공식 웹스토어


이미지 출처 |  Marine Serre

RECOMMENDED POST

2022.04.25

Heritage Floss 이윤호

번거롭더라도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도맡아서 의류를 제작하는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의 디렉터, 이윤호와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