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Ocean, 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는 영상 공개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이 고등학교 졸업식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에 공개된 이 영상은 2005년 뉴올리언스의 고등학교에서 오션이 자신의 졸업식을 맞이한 날에 촬영된 것이며 그 자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졸업식 단상에 선 다른 졸업생이 오션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단상에 선 졸업생은 오션의 본명인 크리스토퍼 브로우(Christopher Breaux)로 오션을 소개하며 그를 단상으로 불러들인다. 그리고 그가 마이크 앞에 서서 모교의 교가를 부르자, 졸업식에 참석한 모든 사람이 그를 따라 교가를 부르는 장관이 펼쳐진다.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자.

이에 더해, 최근 다양한 작품을 내놓고 있는 영화 프로덕션 회사인 A24가 프랭크 오션이 직접 감독을 맡은 영화를 위해 함께 작업할 것이라 알려지며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A24에서 제작된 작품을 통해 오션의 곡들이 등장한 것과 더불어 이번에는 직접 영화 제작을 맡으며 그는 또 다른 창작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는 중. 과연 그가 만드는 영화가 어떤 작품으로 나오게 될지 그의 행보를 지켜보도록 하자.

Frank Ocea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John Shearer / WireImag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