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 Longo가 소개하는 새로운 Boogie, [The Other Fantasy]

펠레그리노(Pellegrino)의 고대 신화 탐방을 담은 [Zodyaco]를 내놓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탈리아 나폴리(Naples)에 기반한 음반 레이블 얼리 사운즈 레코딩(Early Sounds Recordings)이 또 신보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부기(Boogie)를 재즈로 풀이한 애드 롱고(Ed Longo)의 프로듀서 데뷔 앨범 [The Other Fantasy]. 지중해의 신진 음향을 세계에 소개한다는 레이블의 포부와 걸맞다.

애드 롱고는 베를린에 거점을 둔 인터넷 방송국, 캐시미어 라디오(Cashmere Radio)의 설립자 중 한 명이자 DJ다. 그는 유럽 전역을 돌며 알게 된 재즈 음악가들과 프로젝트 그룹 어플라이드 아츠 앙상블(The Applied Arts Ensemble)을 결성, 머릿속에 품은 부기에 관한 소회를 털어놓았다. 빠르게 신문물을 접할 수 있으나, 역설적으로 정말 새로운 것을 발견하긴 힘든 지금의 정보화 사회. 동시대를 사는 애드는 신대륙을 찾으며 궁극의 행복을 추구하는, 나아가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그리는 이에게 바친다고 [The Other Fantasy]의 발매 일정을 밝혔다. 2월 4일, 바이닐 음반과 디지털 음원으로 공개될 본 앨범. 그전까지는 맛보기로 나온 곡, “Love On The Line”으로 참아보자.

Early Sounds Recordings 공식 밴드캠프 계정
Ed Longo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