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NEWS > ETC

Netflix 제작, 봉준호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 “옥자” 공식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oU-_K_buXBE

인터넷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가 투자하고 봉준호가 메가폰을 잡은 화제의 영화, “옥자(Okja)”가 연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70회 칸 영화제에 초대되어 야유와 박수갈채를 동시에 받은 이 영화는 스크린 상영을 원칙으로 하는 기존 영화와는 달리 넷플릭스 독점으로 스트리밍 동시 상영 방식을 채택했다. 기존 TV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탄탄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장에 혁신을 가져온 넷플릭스와 봉준호의 만남은 향후 영화 시장, 그 변혁의 갈림길에서 한 획을 그을 것이라 기대된다.

옥자는 봉준호 감독 특유의 장르 믹스, 또렷한 주제의식 게다가 어딘지 미야자키 하야오를 연상케 하는 세계관으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직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에게는 어색할지도 모르는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 영화로 또 다른 바람을 불러올 것인지? 우선 옥자와 미자의 모험을 트레일러 영상으로 짧게나마 맛보자.

Netflix 공식 웹사이트

Kwon
권혁인 / Kwonthechef
Web: http://instagram.com/kwonthechief
E-mail: Kwonthechef@visla.kr

.

Netflix 제작, 봉준호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 “옥자” 공식 예고편”에 대한 1개의 생각

  • 저는 개인적으로 컬러라던가 연출이라던가 미야자키 하야오 보다는 드림웍스라던가 미국식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무튼 이번 작품이 괴물처럼 꽤나 블랙코미디 성격이 강한 것 같아서 기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