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months ago
NEWS > EVENT

adidas Originals 플래그십 스토어 3주년 이벤트 & The Do over Seoul

2014년 첫 오픈 이래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 한정 제품 출시로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자리해온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가 어느덧 3주년을 맞았다. 이에 지난 24일부터 영업 종료 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바로 오늘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었다. 상품을 보여주는 스토어 본연의 역할과 각자의 개성과 독창성을 뽐낼 수 있는 장이자 커뮤니티의 성격을 더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앞으로 더욱 활발한 움직임으로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 저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오픈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CREATIVE CANVAS’라는 주제 아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팬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재오픈 첫 번째 주말인 오는 토요일에는 2005년 LA를 시작으로 전 세계 곳곳 파티를 이어온 더 두 오버(The Do Over)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백야드에서 열린다. 더 두 오버 파티에는 국내외 유명 DJ가 참여해 열정적인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팬이라면, 누구든 아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9일부터 8월 9일까지 ‘NMD NEVER FINISHED’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일회용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도심 속 다양한 영감의 장면을 매장에 전시한다. 8월 5일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로 미니어처 스니커를 제작해 볼 수 있는 ‘adidas Maker Lab’, 이어지는 12일에는 독일 베를린의 아디다스 스니커 콜렉터 쿼트(Quote)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200켤레가량의 아디다스 빈티지 스니커를 전시하고 국내 아디다스 팬과 스니커, 스트리트 컬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역시 준비했다.

끊임없는 변화로 국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팬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들어내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3주년을 축하하고 싶다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웹사이트와 아래의 행사 정보를 천천히 확인해보자.

adidas Originals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행사명  “The Do Over”(RSVP ONLY) ━ 참가 신청 바로가기
장소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압구정로 50길 13)
일시 7월 29일(토) 3 PM – 9 PM

Wookaframa
오욱석 / wukaf
Web: https://www.instagram.com/wukaf
E-mail: wookaf563@visla.kr

VISLA Editor / 新世界のShinse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