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Skateboarding의 Palace Skateboards 프로 스케이트 슈즈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와 아디다스(adidas) 이 두 브랜드의 끈끈한 협력관계에서 출발한 스케이트보드 슈즈, 팰리스 프로 2(Palace Pro 2) 모델은 그 독특한 디자인과 맞물리는 기능성으로 스케이터는 물론,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은 스니커가 이번에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팀의 두 프로 라이더, 츄이 캐넌(Chewy Cannon)과 베니 페어팩스(Benny Fairfax)의 시그니처 컬러웨이 슈즈로 재탄생했다. 날렵한 곡선의 외형에 각각 회색과 검정색의 프리미엄 누벅 어퍼로 구성된 단순한 디자인의 스니커지만, 독특한 아웃솔 컬러로 하여금 그 존재감을 단번에 각인한다.

발목을 유연하게 감싸는 엠보싱 텅과 뒤축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보완재를 더한 TPU 힐 케이지 디테일은 언제 어디서나 스케이트보딩을 즐길 수 있게끔 돕는다. 모두가 선망하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트라이퍼그 로고는 만나볼 수 없지만, 스니커 측면에 새겨진 츄이 캐넌과 베니 페어펙스 금장 로고만으로도 그 가치는 충분하지 않을까. 이번 아디다스 팰리스 프로 2 스니커는 오는 17일 국내 압구정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시나 홍대, 압구정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adidas Skateboarding Korea 공식 웹사이트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