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days ago
NEWS > MUSIC

UNFRAME SEOUL의 두 번째 컴필레이션, [UNFRAME SEOUL TAKE #2]

로컬 음악가를 소개하고 그들의 취향을 공유하는 매거진, 언프레임 서울(UNFRAME SEOUL)이 두 번째 컴필레이션, [UNFRAME SEOUL TAKE #2]를 발매했다. 이번 컴필레이션에는 201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해온 예서(YESEO), 디제이 보울컷(DJ Bowlcut), 쿤디판다(Khundi Panda), 비앙(Viann), 영 배스(Young VA$$), 빅원(BIGONE) 등이 참여했다.

참여자가 다양한 만큼, 음악의 분류 또한 알앤비부터 힙합, 하우스까지 광범위하다. 다양한 음악을 한 곳에 묶는 건 역시 서울이라는 공간과 주제 그 자체다. 각 음악가가 이야기하는 서울은 다르면서도 얼핏 비슷하다. [UNFRAME SEOUL TAKE #2]를 듣는 독자가 있다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음반이라 생각하고 들어보는 건 어떨까. 당신의 서울을 떠올리면서.

한편, 다가오는 12월 8일에는 이번 음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준비되어 있다. 음반에 참여한 이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이라면 지금 바로 예매해보자.

UNFRAME SEOUL 공식 페이스북
UNFRAME SEOUL 공식 웹사이트

심은보
심은보 / GDB
Web: https://www.instagram.com/shimeunboss/
E-mail: ovrthenet@visla.kr

#NET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