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콤팍트 레코드 바(Kompakt Record Bar)는 엄선된 음악과 술, 독특한 공간의 조화로 많은 이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불어, 콤팍트 레코드 바의 정체성을 대입한 의류 라인 또한 전개하고 있는데, 이 역시 호응을 얻으며 매 시즌 그 규모를 더하는 중이다.
그리고 최근 콤팍트 레코드 바와 ‘코퍼레이트 로큰롤(Corporate Rock’n Roll)’을 바탕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한 축을 맡고 있는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기존 콤팍트 레코드가 선보인 후디와 스웨트셔츠, 스웨트 팬츠는 물론, 플리스 재킷과 플리스 캡, 글러브 등 겨울 시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꾸려져 있다. 오랜 시간 의류를 제작해 온 비바스튜디오의 탄탄한 만듦새에 콤팍트 레코드 바의 오리지널 그래픽과 문구가 더해졌으며, 비바스튜디오의 로고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협업 컬렉션 발매와 동시에 룩북을 공개한 룩북도 흥미롭다. 비바스튜디오의 오프라인 스토어 페이브먼트 스토어(Pavement Store)와 화성의 비행장, 두 가지 장소에서 촬영된 룩북은 실내와 야외, 그 어디에서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협업 컬렉션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보여준다. 콤팍트 레코드 바와 비바스튜디오 협업 컬렉션은 바로 지금 비바스튜디오의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지금 당장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자.
Sponsored by VIVA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