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에 자리한 바이크 숍 ‘바이크 메이크스 미 해피(Bike Makes Me Happy)’가 지난 2월, 17일간의 미국 투어를 담은 영상을 상영하는 시간을 갖는다.
5월 19일 저녁 6시부터 라파 서울 클럽하우스(Rapha Seoul Clubhouse)에서 진행하는 이번 상영회는 북미 핸드메이드 바이크쇼 ‘NAHBS(North American Handmade Bicycle Show)’의 모습과 현지 자전거 문화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 상영회가 끝난 뒤에는 투어와 미국 자전거 신(Scene)에 관한 Q&A 세션도 이어진다. 하단 티저 영상과 바이크 메이크스 미 해피의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해보자.
#SEOUL #SHOP #Bike Makes Me Happy 보러 가기
Bike Makes Me Happy 공식 웹사이트
BIKEMAKESMEHAPPY는 서울 망원동의 한 작은 자전거 샵입니다. 자전거를 너무나 사랑하며, 그중에서도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특히 선호하고 매력 있는 제품들을 본인들의 가게에 들여와 사람들에게 소개합니다.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NAHBS(North American Handmade Bicycle Show)에 방문하여 매해 바뀌는 자전거 시장 속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좋은 제품들을 선별합니다. 모든 것들을 인터넷으로 접하게 되는 요즘에 직접 시간과 재화를 들여 보다 수고로운 일들을 하는 BMH의 독특한 행보를 17일간 동행하여 찍은 필름입니다.
프로그램
1. BMH, BMH US TOUR 소개
2. 북미 핸드메이드 바이크쇼에 대한 이야기
3. 영상 시청
4. Q&A 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