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로컬 커뮤니티를 한 곳에서, ‘Home Radio : Episode 0’ @미래빌딩

오는 주말 로컬 문화를 이끌어 가는 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Home Radio : Episode 0’이 약수동 미래 빌딩에서 개최된다. 주거 문화 브랜드 ‘에피소드’가 주최하고 ‘카바 라이프(Cava Life)’가 기획한 ‘Home Radio’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위한 창조적인 생각의 집’을 콘셉트로, 다양한 로컬 커뮤니티와 함께 커뮤니티에 대한 이야기를 총 16시간에 걸쳐 풀어갈 예정이다.

‘Home Radio’는 라디오 채널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보이는 라디오’ 세션으로 꾸려지며, 행사장 내 토크와 퍼포먼스로 이뤄지는 ‘스테이지 1’ 그리고 라이브와 디제잉으로 구성되는 ‘스테이지 2’로 총 두 개의 공간을 오가며 즐길 수 있다. 해방촌의 바 와일드덕칸틴, 뮤지션 우원재와 말립, 게임 커뮤니티 ISVN, 소설가 정지돈 등이 다양한 주제를 놓고 토크를 나누며 김오키, 만동, Y2K92 등이 펼치는 라이프 퍼포먼스 그리고 8팀의 로컬 DJ들의 플레이가 준비되었다. 무려 21팀이 참여하는 만큼 각자가 선보일 선명한 색채가 기대되는 이벤트는 2월 16일부터 에피소드 웹사이트 내 ‘Home Radio’ 채널을 통해 무료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새로운 문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약수동에서 이례적으로 열리는 빅 이벤트이니 만큼 다채로운 문화 한상차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는 주말 미래 빌딩으로 향하자.

에피소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자│
2024년 2월 24일(토) ~ 25일(일)
장소│서울 중구 동호로15길 43 미래 빌딩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