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의 헤리티지를 잇는 라인 밀레 클래식(Millet Classic)이 바로 오늘, 이태원에 위치한 라운지 바 더티 로즈 클럽(DIRTY ROSE CLUB)에서 ‘밀레 클래식 x LMC’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밀레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LMC가 협업한 2018 F/W 캡슐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으며, 19일 단 하루 동안 이태원 ‘더티 로즈 클럽’에서 캡슐 컬렉션의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풍성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행사 당일 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음료를 제공한다.
밀레가 이번 시즌 공개한 밀레 클래식 x LMC 2018 F/W 캡슐 컬렉션은 밀레의 헤리티지 컬렉션인 밀레 클래식의 레트로 무드에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LMC의 서브컬처 감성을 적절히 가미했다. 다운재킷, 고어텍스 재킷 등 97년 역사를 자랑하는 밀레의 헤리티지 아이템을 복각하고 LMC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것이 협업 컬렉션의 특징이다.
수많은 아웃도어 브랜드가 새로운 감각을 위해 다양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와 협업하는 이때, 오랜 전통의 아웃도어 강자 밀레 클래식과 한국 스트리트패션 신(Scene)을 이끄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LMC의 화학작용을 오늘 팝업 이벤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Millet Classic 공식 웹사이트
LMC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10월 19일 / 14:00 ~ 20:00
장소 │ DIRTY ROSE CLUB(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72-16)